카테고리

전체 (1262)
PC 게임 (1230)
오락실 게임 (13)
기타 (19)

최근에 달린 댓글


기타2009. 8. 17. 12:48

 
베가스 프로 9.0
베가스 프로 8.0
베가스 7.0
베가스 6.0
버전 히스토리

Revision 2
클립이 리샘플되는 조건일 때
리샘플을 껐는데도(Switches-Disable Resample)
리샘플된 결과물이 나오는 점 수정.

클립의 리샘플 조건 :
클립과 프로젝트의 프레임률이 다르거나
클립의 속도(Playback rate)를 조절했을 때.

※ 베가스에서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방법 : http://passing2.tistory.com/27


이 스크립트는 클립에 속한 미디어 파일을 작은 용량으로 대체합니다.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새 프로젝트를 만들고 캡쳐와 MP3 렌더링을 시작합니다.
(원본 프로젝트는 변경하지 않습니다)

모든 파일을 한 디렉토리에 저장하므로 단일 디렉토리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옵션
 Active Take만 보존 클립의 Take가 둘 이상일 때 현재 보이는 Take만 저장하고 다른 Take는 제거합니다. 
 Png 대신 Jpeg으로 저장 동영상을 캡쳐하는 방식을 무손실 방식의 Png 대신 저용량과 빠른 속도의 Jpeg으로 합니다. 
 MP3 오디오 오디오의 음질을 선택하거나 오디오를 누락시킬 수 있습니다.

특징
-동영상 클립은 첫 프레임을 이미지로 캡쳐해서 대체합니다.

-오디오 클립은 MP3로 렌더링해서 대체합니다.
음질을 선택할 수 있고 오디오 자체를 누락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효과는 그대로 남습니다.
트랜지션, Video FX, 엔벨로프나 Media Generator 등 베가스 자체에서 만든 것들은 그대로 남습니다.

-프로젝트와 미디어 파일이 같은 디렉토리에 저장됩니다.
원본 소스가 여러곳에 흩어져 있어도 새로 만들어지는 프로젝트는 모두 같은 디렉토리에 있기 때문에 관리가 단순합니다. 
 
*스크립트로 만들어진 프로젝트의 마스터 볼륨을 기본 상태(0)로 둬야 원본의 볼륨이 됩니다.



원본과 스크립트로 생성된 프로젝트의 비교 동영상입니다.

 

그리고...


누군가 영어로 번역해 주시면
 
여기에 이름이 들어가고

외국 사이트에 올릴 수도 있습니다.

Posted by Pas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