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전체 (1262)
PC 게임 (1230)
오락실 게임 (13)
기타 (19)

최근에 달린 댓글


PC 게임/스팀2011. 7. 9. 02:19


Empire & Napoleon Total War
Mass Effect 2
Worms Reloaded
Mafia 2
Red Faction: Armageddon
Amnesia
Dirt 3
Fallout 3
Universe Sandbox
Splinter Cell: Conviction
Divinity 2
(Last Remnant)

Last Remnant 하나가 빠졌습니다.
나폴레옹 토탈 워는 지역락인 것 같은데 가격 없이 이상하게 나오네요.
2K는 계속 지역락을 걸었다 풀었다를 반복하는데
마피아 2가 지금은 풀려 있습니다.
그냥 보일 때 사면 된다기에는 게이머는 세일을 기대하고 기다리는데
GTA와 더불어 너무 장난치네요.

오늘은 자그마치 10개의 캠프 과제가 있고 게임이 필요 없는 과제는 두개입니다.
게임 상점 페이지에 가면 찜 버튼이 있는데 찜 목록을 10개까지 만드는 과제입니다.
그리고 동영상 올리기가 있는데 유튜브와 연동 후 올리면 되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커뮤니티에 들어가서 동영상을 클릭하면 유튜브와의 연동 메뉴가 나옵니다.

미국

Posted by Pas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