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꺼번에 붙어 있는 2 챕터와 3 챕터입니다.
무수히 떠 있는 우주 지뢰에 당하고...
우주선이 폭발하는데 왜 명령이냐고 하시면...
그냥 나 혼자 탈출해야지...
탈출을 위해 새로 갈아 입는 수트입니다.
큰 차이는 없지만 인벤토리 슬롯이 한 줄 더 생깁니다.
14분 8초에 나오는 장면인데 회피 9단 쯤 되는 네크로모프.
체계적인 훈련이 아니고서야 저런 동작을...
인벤토리 창입니다.
무기는 두 개를 가지고 다닐 수 있고 위쪽 한 칸은 나중에 나오는 다른 용도입니다.
선택된 아이템은 총알인데 전에 언급한 대로 모든 무기가 공통으로 사용하고요.
오른쪽의 리소스는 길을 다니다가 줍게 되는데 업그레이드나 아이템을 제작할 때 사용합니다.
게임에서 처음으로 나오는 업그레이드 벤치입니다.
크래프팅 메뉴에서 길을 다니며 주운 무기 부품을 조합해서 원하는 무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주운 블루프린트로 리소스를 사용해서 해당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데미지+1, 리로드 속도+1 같은 주운 업그레이드 서킷을 무기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크래프팅 메뉴 안에도 있는데 밖으로도 빼 놓았습니다.
총알, 헬스 팩, 문을 여는데 필요한 손잡이 등을 리소르를 이용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창고입니다.
무기를 만드는 크래프팅 메뉴로 들어갔습니다.
본체인 Frame과 Upper Tool, Lower Tool의 조합으로 하나의 무기가 완성되는데
무기는 Upper Tool과 Lower Tool에 넣은 부품에 의해 두 종류의 기능을 가집니다.
스샷에서 Frame은 Compact Standard Frame이 사용된 상태고,
Upper Tool에 Military Engine, Lower Tool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은 상태입니다.
Upper/Lower Tool에 무기의 계열을 결정하는 부품이 들어가지만
Upper/Lower Tool Tip이나 Frame이 무엇인가에 따라서 무기가 완전히 달라집니다.
Tool에 똑같은 Military Engine을 넣어도 서브머신건도 되고 칼빈도 될 수 있습니다.
처음 창고를 열면 예판에는 두 총이 들어 있습니다.
장착하고 다음 벤치까지는 이 총으로 진행했습니다.
이 총들이 세긴 하더군요.
하지만 다음 벤치에서는 고전틱한 플라즈마 커터와 라인 건을 사용했습니다.
DLC 총 중 하나인데 아래쪽은 라인 건, 위쪽은 충전식 무기가 달려 있습니다.
총의 부품들은 소모되지 않아서 붙였다 뗐다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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