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전체 (1262)
PC 게임 (1230)
오락실 게임 (13)
기타 (19)

최근에 달린 댓글


그루피즈 가기

페이팔 결제 방법

이번 Be Mine 6는 기존에서 디자인이 바뀌었습니다.

게임 위주의 진열에서 OST도 하나의 자리를 차지하게 돼서

Two Worlds처럼 같은 게임이 OST와 별도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Goal도 큼직하게 나타나고 진행율도 보여줍니다.


전체적으로 조잡해 보였던 디자인이 아이템 중심으로 눈에 들어오게 바뀌었네요.


Eschalon: Book I
스팀

롤플레잉입니다.

키 제공

스팀

데모 제공

스팀
메타스코어

75점


Ceville
스팀

어드벤처처럼 보이는데 장르에는 액션, 어드벤처, 전략이 다 들어가 있네요.

스팀의 장르 태그는 좀 독특해서 광범위하게 쓰는 경향이 있습니다.

키 제공

스팀

데모 제공

스팀
메타스코어

73점


Paranormal
데수라

파노라말 액티비티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어드벤처인 것 같은데

장르가 Realistic Sim이라고 하네요.

키 제공

데수라

데모 제공

X
메타스코어

X


Dawn of Fantasy

스팀, 데수라

스팀과 데수라 키를 준다고 하는데 스팀에서는 게임 페이지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

추가: 찾아보니까 스팀에서 그린릿돼서 입점 대기 중입니다.

키 제공

스팀, 데수라

데모 제공

X
메타스코어

59점


Worms Reloaded
스팀

인디 갈라에 나왔던 고전이 아닌 발전한 웜즈.

키 제공

스팀

데모 제공

스팀
메타스코어

79점


Two Worlds Epic Edition
스팀

키 제공

스팀

데모 제공

X
메타스코어

65점


Gorky 17

DRM-Free만 제공합니다.

구한 스샷이 맞을지 모르겠네요.


Earth 2160
스팀

전략입니다.

키 제공

스팀

데모 제공

X
메타스코어

X


Posted by Pas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