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이었던 바이오닉 코만도가 TPS 형식으로 나온 게임입니다.
고전은 횡스크롤이고 2008년에 바이오닉 코만도 리암드라는 이름으로 리메이크됐는데
이것들은 혀를 내두를 정도로 조종이 어렵습니다.
이 게임은 TPS인 이상 그정도일 수는 없지만 조작 자체도 어려운 편인데다
지형 지물을 미리 파악해 놓기 전에는 이동중에 거리가 미치지 않거나
툭툭 걸리기 일쑤라 시원한 진행은 불가능합니다.
이 점이 저한테는 게임 전반에 영향을 줬지만 그 외에는 완성도 높고 재미도 있습니다.
특징 있는 무기들, 상황에 맞는 무기 보급,
바이오닉 암 활용을 위한 적절한 탄약 제한과 그 반대로 던질 것 제한,
횡스크롤에서의 이동 방식을 복잡한 환경에서 가능하게 한 이동 시스템 등.
페르시아 왕자가 3D화 되면서도 이동을 돕는 시스템으로 조작이 어렵지 않았는데
바이오닉 코만도도 감정이 끊기지 않게 만들어지면 좋겠습니다.
고전은 횡스크롤이고 2008년에 바이오닉 코만도 리암드라는 이름으로 리메이크됐는데
이것들은 혀를 내두를 정도로 조종이 어렵습니다.
이 게임은 TPS인 이상 그정도일 수는 없지만 조작 자체도 어려운 편인데다
지형 지물을 미리 파악해 놓기 전에는 이동중에 거리가 미치지 않거나
툭툭 걸리기 일쑤라 시원한 진행은 불가능합니다.
이 점이 저한테는 게임 전반에 영향을 줬지만 그 외에는 완성도 높고 재미도 있습니다.
특징 있는 무기들, 상황에 맞는 무기 보급,
바이오닉 암 활용을 위한 적절한 탄약 제한과 그 반대로 던질 것 제한,
횡스크롤에서의 이동 방식을 복잡한 환경에서 가능하게 한 이동 시스템 등.
페르시아 왕자가 3D화 되면서도 이동을 돕는 시스템으로 조작이 어렵지 않았는데
바이오닉 코만도도 감정이 끊기지 않게 만들어지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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